본문 바로가기

일거리/검토

다단계판매는 혼자하는 것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단계판매의 시작은 올바른 사업의 인식이 먼저입니다.

다단계판매는 일반적인 개인사업과는 다르게 상위사업자와 하위사업자가 함께합니다.

때문에 개인사업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인식하는 경우가 드뭅니다.

또, 이해관계가 아닌 인간관계를 바탕으로 진행되기때문에 더더욱 개인적인사업이라는 것을 망각하게 됩니다.

이때문에 대부분의 사업자들은 아무것도 모른채 사업을 포기하게되고 실패를 경험하게 되는 것입니다.

다단계판매는 어디까지나 철저한 개인사업입니다.

성공의 보상도, 실패의 책임도 사업자 개인의 몫입니다.

때문에, 다단계판매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상황에 비춰 신중히 사업성을 분석해야합니다.



사업성은 투자할 비용과 시간을 Input으로, 얻게될 수익과 시간을 Output으로 놓고 간단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다단계판매의 사업성은 구조상 일반개인사업과는 조금 다릅니다.

다단계판매는 Input에서 투자할 비용이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일반 사업과 같은 시간을 투자했을 경우 얻을 수 있는 Output이 굉장히 작습니다.

다단계판매는 사업의 구조상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투자하는 시간이 많을 수록 지속적으로 얻게될 수익이 커지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적은 비용투자로 단기간에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단계판매에서는 있을 수 가 없습니다.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사업을 진행할때 투자할 수 있는 비용과 시간은 개개인 모두가 다릅니다.

또한, 주변인들의 반대나 잘못된 판단으로 생길 위험도 모두 다릅니다. 다단계판매의 사업성은 백이면 백, 모두가 다릅니다.

다단계판매의 시작은 아무리 주위에 성공한 사람이 많더라도, 혹은 실패한 사람이 많더라도

자신에게 맞는지 철저한 분석과 고려가 필요합니다.

다단계판매는 철저한 개인사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