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SNS

네버엔딩우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파랑새를 찾으러 떠난 헨델과 그레텔은 이상한 나라에서 길을 잃고 헤메다 과자집에 살고 있는 일곱난장이에게 잡혀 구박을 받지만,백마탄 왕자가 나타나 호박을 마차로 바꿔주고 무도회장에 초대해줍니다.
 
 예전 죽순이였던 헨델과 그레텔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다가 그만 청소년유해업소출입단속을 나온 이몽룡에게 걸려 변학도에게 압송되죠. 뒤늦게 이 사실을 무도회장에 초대해줬던 백마탄 왕자가 알게되고 미안함에 두 남매를 공양미 삼백석의 보석금을 내고 석방시켜줍니다.
 
 하지만, 옥중에서의 모진 고초를 겪은 동생 그레텔은 눈이 멀게 되고, 헨델은 그런 동생을 구하기위해 세계 제일의 명의인 허준을 찾아가보지만 허준은 토끼의 간이 없으면 절대 동생 그레텔을 살리 수 없다며 안타까워합니다. 이미 알 만한 사람은 다 아시겠지만, 토끼의 간이란 진시황도 찾아헤맸다는 불로의 명약! 만병통치제로 알려져있지만, 토끼들의 장기기증률이 워낙에 낮기에 그 간을 필요로 하는 수많은 환자들이 목숨을 잃고 있죠. 헨델도 이런 사실을 잘 알기에 그냥 앉아서 그레텔의 순서가 올때까지 기다릴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헨델은 동생 그레텔을 위해 하지말아야할 짓을 버리고말죠. 바로 뉴욕 뒷골목 멘홀아래에 본거지를 두고 있는 어둠의 세력인 닌자거북이단에게 그 간을 구해달라고 청부를 시킨 것입니다.
 
 닌자거북이는 그들의 두목인 용왕을 위해 이미 토끼의 간을 구해본 경험이 있기때문에 이쪽에서는 전문가로 통하죠. 몇일 후 닌자거북이들은 동네 육상대회에 참가한 토끼가 낮잠을 자는세 납치해 성공하지만, 토끼의 이웃 아저씨인 원빈에게 된통당하게고 이 일에서 손을 털고 훌훌떠나버립니다.
 동생 그레텔을 위해 해선 안될 일까지 버렸지만, 결국은 토끼의 간은 커녕 토끼납치를 청부한 사실까지 발각되어 주위의 손가락질까지 받게된 헨델은 그레텔과 함께 이 세상을 떠나기로 합니다.
 
 그렇게 둘은  인당수에 몸을 던지게 되지만, 인어공주가 이 둘을 구하고 그들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게 되죠. 사연을 들은 인어공주는 그들의 남매애에 매우 감동해 마녀를 찾아가 그들의 사연을 말하고 자신의 목소리와 토끼의 간을 바꿔주기를 청합니다. 하지만 마녀또한 그들의 사연에 감동해 헨델과 그레텔을 직접 만나보는데... 이럴수가!!! 장님이 된 그레텔이 자신이 수년전 잃어버린 딸 니모였던것이였어요.
 니모를 찾아서 전국방방곡곡을 찾아봤지만 끝내 찾지못했었는데... 마녀는 그렇게 찾은 딸, 니모의 눈을 토끼의 간으로 고쳐주고..."
 
다음 이시간에 다시만나요~


2011.04.04

'일상 > SN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섬...안녕!  (0) 2011.05.22
조직과 개인  (0) 2011.05.22
2011년 봄맞이 첫 등산!  (0) 2011.05.20
신기한 달  (0) 2011.05.20
피의 초코릿  (0) 201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