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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판매 시장에서 한국암웨이가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2위 경쟁이 치열하다.
15일 금융감독원과 업계에 따르면 뉴스킨엔터프라이즈코리아, 앤알커뮤니케이션, 하이리빙 등이 2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2009-04-15 파이낸셜뉴스
직판업계 작년성적 '극과 극'
14일 금융감독원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출 상위권 직판업체 가운데 허벌라이프와 뉴스킨코리아 등 외국계는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 반면 앨트웰과 하이리빙 등 토종 회사들의 실적은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2009-04-14 아시아경제
15일 금융감독원과 업계에 따르면 뉴스킨엔터프라이즈코리아, 앤알커뮤니케이션, 하이리빙 등이 2위 자리를 놓고 엎치락뒤치락하며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2009-04-15 파이낸셜뉴스
직판업계 작년성적 '극과 극'
14일 금융감독원과 관련업계에 따르면 매출 상위권 직판업체 가운데 허벌라이프와 뉴스킨코리아 등 외국계는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 반면 앨트웰과 하이리빙 등 토종 회사들의 실적은 감소한 것으로 집계됐다.
2009-04-14 아시아경제
지난 10일을 전후로 직판업체들의 감사보고서가 공정위에 제출되기 시작했다. 현재 발표된 기업매출을 기준으로 정리하자면 직판업계 2위자리를 놓고 외국계기업(뉴스킨, 허벌라이프)과 토종기업(하이리빙, 앤알커뮤니케이션)간의 자리싸움이 치열했다고 할 수 있겠다.
이번주 내에 감사보고서의 검토내용이 공정위 홈페이지에 게시되면 좀 더 정확한 분석이 나올 것 같지만, 올 2009년은 위 4개 업체에게는 향후 직판업계의 2위자리를 굳히기위한 초석이 될 해가 될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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